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사용후기

상품 사용후기

[Review] 후기를 남겨주세요^-^*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완전이뻐요~~~돈생기면 브라운도질러야겟네요
작성자 PANDA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12-02-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
후기 작성시 500원 포토후기 작성시 1,000원을 드립니다!!^^
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
와진짜 이쁘네요 ㅎㅎㅎㅎ

 

사진으로보는것보다 훨씬이쁜거같아요~

재질도 싼티나보이지않고 적절히있어보여욬ㅋㅋㅋㅋㅋ

 

사실 사이즈좀 불안했었는데 169/56 이거든요 근데 잘맞는거같아요

그리고 직접쓰신 쪽지감동 ㅠㅠㅠㅠㅠ

나중에돈생기면 브라운또살까 생각중이구요 여기많이 이용할게요~~~~

 

P.S 진짜이뻐요 무조건사세요

아이제 이거입고 홍대클럽가야짘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간지나는 유식님~~~

 

우선 받아보신 상품이 맘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 ^^

 

예쁘게 입으시구요~

 

적립금은 바로 넣어드렷어요 ^^

 

올한해도 행복하세요~~

 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9475 호피가 이쁨 HIT 이창권 2012-05-28 9
19515    답변 호피가 이쁨 HIT PANDA 2012-05-29 3
16396 완전이뻐요~~~돈생기면 브라운도질러야겟네요 HIT 나유식 2012-02-02 7
16421    답변 완전이뻐요~~~돈생기면 브라운도질러야겟네요 HIT PANDA 2012-02-02 3
16263 간지굿굿굿 HIT파일첨부 이규동 2012-01-27 11



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